본문 바로가기

About Us/[디스커션] Story

Bye 2019 Hello 2020 :)

 

 

 

Happy New Year !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짝짝짝)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내년에도 기대에 부응하는 디스커션이 되겠습니다. 더 많이 사랑해 주세요. :)

 

화면에 보이는 2020년 이라는 숫자가 아직까지는 낯설기만 합니다. 

아직까지 저희의 마음은 2019년에 머물러 있는 것 같네요. 

 

좋은 추억이 많아서 아직까지 못 놓은 걸까요? 

미련없이 사랑했다.... ? 

엄청난 성과를 이뤘다 말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작년 한 해 정말 최선을 다했다고 조심스레 말하고 싶어요..^^

 

사실 디스커션의 2019년은 굉장히 바쁜 한 해 였습니다. 

 

프로젝트와 운영으로 반복되는 일상에 안주하기보다는, 새로움을 찾아 배움을 선택했고, 미래를 향한 생산적인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디스커션의 주력 서비스인 '클라우드 비즈니스'란 것이 보이지 않는 실체로 막연한 의문을 가지는 고객이 많습니다.

특히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이 핵심 화두로 떠오르면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마케팅클라우드(Marketing Cloud)' 에 대한 관심이 지대했습니다.

고객은 마케팅클라우드가 어떤 기능으로 어떻게 사용되고, 기업에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다준다는 것은 지표적으로 충분히 이해하고 있었지만, 실제 활용에 대한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때마다 저희는... '이거 정말 좋은데,, 말로 표현할수도 없고,, '라는 표현이면 어땠을지 짐작하실수 있으실까요?

아마, 저희보다 고객님들이 더 갈증을 느끼셨을 겁니다.

백번 말하는 것 보다 한번 보여주는게 확실하다고 하죠,

저희는 마케팅클라우드(Marketing Cloud) 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기반으로 고객사 환경에 맞춘 파워풀한 데모시연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더 나아가 구축 이후 마케팅 운영 대행 서비스를 위해 마케팅 클라우드를 도입하게 되었고, 이는 결과적으로 '올인원 마케팅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신뢰를 얻는 계기가 되었죠.

또한 전 직원이 글로벌 최대 IT 컨퍼런스인 드림포스(Dreamforce19) 와 마케팅 & 서비스 & 커머스 분야에 특화된 커넥션즈(Connections19) 행사에도 참석하며, 유익한 세션을 직관하고, SaaS 업계 동향과 최신 기술 정보도 파악하며 값진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저희는 유난스럽지만 조금 색다른 길을 가고 있는 것 같네요. ^^

하지만, 이게 저희가 가야할 길인 것 같습니다.

저희가 좋아하고 또 자신 있는 분야에, 저희를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의 어려움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각자 분야에서 더욱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커션이 추구하는 목적과 방향성을 기억하며, 고객 입장에서 무엇이 가장 필요하고, 세일즈포스 플랫폼과 어떻게 하면 가장 효과적으로 접목시킬 수 있을 지 끊임없이 묻고 고민하겠습니다.

급하게 성장만을 추구하며 덩치만 커져버린 회사가 되기보다는 속도는 느리지만, 내실을 튼튼히 다지며,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2020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스커션 버전 2.0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두번 세번 몇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About Us > [디스커션]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Bye 2019 Hello 2020 :)  (0) 2020.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