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 세일즈포스/[Insight] 마케팅

모든 채널에서 고객 경험을 맞춤화 하세요!

지금은 지금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시대' 로 모든 고객들은 다양한 채널에서 자신들만의 특별한 구매 여정이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적절한 메세지를, 적절한 시기에, 올바른 채널고객 여정 모든 단계에서 관련성있고 개인화된 콘텐츠를 통해 각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 해야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져만 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기업에서 어떤 방법으로 활용하고, 고객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지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Salesforce Marketing Cloud) 주요 기능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극대화 하여 ROI 를 높이고, 실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Maximize Your Marketing Strategy! 


ud) 를 1:1 경험을 통해 고객과 만나세요!

1:1 경험을 통해 고객과 만나세요. 

 

고객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고객 상호 작용을 계획하고 개인화 및 최적화합니다.

고객의 여정마다 각 단계를 설명하고 경로를 따라 고객을 자동으로 안내하며 인라인 메트릭 및 테스트를 통해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 캠페인을 최적화 합니다. 

고객의 '받은 편지함' 에서 눈에 띄어야 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생성 도구(creation tools)와 드래그 앤 드롭 (drag & drop) 편집기 예측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강력한 개인화된 기능을 통한 '맞춤형 콘텐츠'로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통해 모든 채널에서 고객 경험을 맞춤화 하

 

1:1 경험을 통해 고객과 만

모바일 마케팅 - 고객과 자유롭게 연결하세요. 

모바일 기능으로 고객과 언제 어디서든 연결됩니다.

 

인앱푸시알림, SMS 및 MMS 메세징, 위치기반 및 기타 실시간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 

모든 소셜 채널에서 고객과 의미있는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통합된 단일 뷰에서 캠페인을 계획하고, 마케팅, 영업, 서비스 팀을 소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연결하여 의미있는 관계를 구축합니다.

 

 

웹 마케팅

웹사이트에서 좋은 첫인상을 남기세요.

웹사이트가 다른 채널과 원활하게 연결되는지 , 고객과 상호작용이 뛰어난지 확인해보세요.

사용자별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프로필을 작성하므로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 가장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광고

타겟팅된 메시지로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세요!

마케팅클라우드(Marketing Cloud)는 정교한 광고 프로그램을 쉽고 대규모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채널 전반에 걸쳐 캠페인을 용이하게 제작 및 최적화 하고, 실적이 우수한 광고의 경우 더 자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