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 세일즈포스/[Insight] 마케팅

세일즈포스 + 구글 = 최고의 시너지 창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두 회사 Salesforce (세일즈포스) 와  Google (구글) 은 전략적 파트너 관계입니다.

 

 

 

이 두 회사는 클라우드 컴퓨팅 세계를 공략하기 위해 협업을 하기로 결정합니다.

이러한 제휴 발표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흥미진진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객에게 보다 스마트하고 협력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일즈포스(Salesforce)와 구글(Google)은 새로운 전략적 제휴가 체결되었으며 마케팅 및 세일즈 기능을 통합하여 고객이 더 스마트하게 일하고, 더 빠르게 작업하며, 영업 기회를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툴박스를 구축했습니다.

파트너십을 통해 세일즈포스(Salesforce Marketing Cloud & Sales Cloud)와 구글(Google Analytics 360 & G-Suite) 를 연결하는 새로운 통합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 두회사의 궁극적인 목표는 생산성 혁신입니다.

더 똑똑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봉사하기 위해 두 회사를 하나로 모이게 합니다.

즉, Salesforce 핵심 플랫폼과 Google을 본질적으로 연결하는 것이죠!

 

 

구글(Google)과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새로운 전략적 제휴로 고객은 더 똑똑하고 협력적인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통합의 결과는 고객의 전환 경로를 보다 완전하고,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되어 가장 적절한 순간에 가장 적절한 경험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통찰력을 제공하게 됩니다.

 

가능한 가장 좋은 시기에 올바른 마케팅과 연결시켜 고객이 가능한 최상의 전환 기회 잠재적으로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더 나은 방법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사용자에게 무엇을 의미할까요?

 

 

파트너십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Salesforce (MarketingCloud & SalesClou) 와  Google Analytics 360의 통합

2. Salesforce Lightning과 G Suite의 통합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discussion_korea/221421570422